담임 목사 인사

담임 목사 인사

seo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이것이 참된 진리 입니다. 참 진리는 예수님 이십니다. 하나님을 믿는 모든 성도들은 이 진리를 깨달아야 합니다. 교회가 참진리가 아닙니다. 교리가 참진리가 아닙니다. 참진리를 하나님이시고 하나님은 사랑이신 것이 참진리입니다.

우리 버지니아 교회의 존재 목적은 모든 성도들로 하여금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아끼지 않으신 무한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 아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그 사랑으로 예수님이 우리를 살리시기 위해 십자가에 죽으심을 믿음으로 구원에 이르러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주변의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님의 십자가의 의미를 모르거나 잘못 알는 사람에게 바로 알게 하여 다함께 구원을 받아 영생에 이르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 버지니아 교회는 이것을 깨달아 알고 실천하며 하나님이 원하시는 사랑을 이웃들에게 실천하는 구원의 사역을 위해 존재합니다. 이에 우리 버지니아 교회 6가지 중점 사업을 세웠습니다.

첫째는, 예배에 깊은 감동입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에 은혜와 감동이 가득차게 해야 합니다.

둘째는, 각교인들의 신앙 변화입니다. 사랑의 하나님을 깊이 깨달아 알기 위해 말씀과 기도 생활을 전념합니다.

셋째는, 잃은양 찾아 회복하기 입니다. 무엇보다 우리 형제 가족들 중에 예전에는 교회를 열심히 다녔지만 지금은 쉬고 있는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그분들의 신앙을 꼭 다시 회복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넷째는, 교회 이전 입니다. 현재 위치한 마나사스 교회는 한인 밀집 지역과 먼거리에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선교를 위해 한인 밀집 지역으로 교회 이전이 절대 필요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다섯째는, 뉴스타트 건강 봉사입니다. 교회이전 후에 많은 사람들이 교회에 드나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각자의 필요가 충족되어야 합니다. 가장 많은 관심과 필요가 건강 문제입니다. 워싱턴 버지니아 지역 사회에 뉴스타트 건강운동을 펼쳐서 많은 분들의 건강 증진과 질병 회복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섯째는, 우리 교회의 미래 희망인 어린이부 활성화와 청소년부 활성화 입니다.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제공하여 어린이부와 청소년부를 육성하여야 합니다.

이제 다시 새롭게 우리 버지니아 교회가 주님의 사랑으로 반응하며 하나님의 뜻대로 사랑을 실천할 때가 되었습니다. 모든 성도들께서 다시 한번 더 새롭게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깨달아 그 사랑에 반응하며 그 사랑에 꽃피워 열매맺는 기쁨이 있기를 기도합니다.